2014년 11월 2일 일요일

이번에 구매한 아이폰6 16기가 골드

이렇게 빨리 아이폰6을 구매할 생각은 없었는데...
아직도 아이폰5나 5S는 현역으로 쓰기에 부족함이 없습니다.

제가 사용하던 폰들

아이폰5s와 박스 구성은 동일합니다.
받은 아이폰6은 iOS 8.0.2로 되어 있어서 바로 8.1로 업그레이드했습니다.

다행이 골드가 있어서 바로 구매 했는데 둘다 이쁘네요. 색이 미묘하게 다릅니다.



두께가 무지 앏은 편입니다. 


아이폰육플은 무지 커보이던데 육은 휴대하기에 오와 비교했을 때 크게 차이가 나지 않네요.


아이폰 5에서 만족도가 높았던 오자키 케이스 로 이번에도 구매했습니다. 오자키0.5mm로잠실롯데월드몰에 있는 하이마트에서 22,000원에 구매했습니다. 

핏이 딱들어 맞지는 않고 약간 여유가 있습니다. 기존 오자키 0.3mm의 경우 1년이 넘어가면서 많이 늘어난 상태입니다. 




하루 이틀 사용하면서 그립감도 좋고 케이스 무게도 거의 느껴지지 않아서 좋습니다. 떨어트렸을 때 충격방지 효과는 거의 없을 것 같습니다. 그래도 이뻐서 용서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5월 14일 새벽에 chatGPT 4o가 발표되었습니다. 옵티마이즈, 옴니라는 의미인데 실시간 통역, 다자간 회의, 멀티모달 기능의 강화등이 보이네요.

  초격차로 OpenAI진영이 다시 앞서가는 모양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저도 새벽에 일어나자 마자 올라온 영상들과 글을 정리하고 있습니다. ㅎㅎ 영화 HER의 사진이 새벽에 많이 올라왔었는데 저도 안본 영화입니다. 주말에 한번 봐야 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