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0월 5일 목요일

마소의 M365 코파일럿 시연 세미나에 다녀왔습니다.

 강남에 있는 모두의 연구소는 처음 방문해 보았습니다. 강남역의 신분당선쪽 4번 출구로 나가면 한참 걸어야 합니다. ㅎㅎ 시설은 깨끗하고 깔끔하게 되어 있습니다. 전철역과 거리가 좀 멀어서 아쉽긴 합니다. 






M365 코파일럿 시연을 처음 보았습니다. 동영상으로는 수십번도 더 본 것 같습니다. ㅋㅋ
















저자분에게 책도 직접 받았습니다. 제 책도 빨리 나와야 하는데 편집작업이 좀 늦어졌습니다. ㅎㅎ 










이 부분이 좀 아쉽게 되었습니다. M365를 구독하는 기업에 먼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300시트 이상이니 대기업들만 구독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1인당 추가로 30불 요금이 더 나갑니다. 월 구독료가 1천2백만원정도 됩니다. ㅎ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5월 14일 새벽에 chatGPT 4o가 발표되었습니다. 옵티마이즈, 옴니라는 의미인데 실시간 통역, 다자간 회의, 멀티모달 기능의 강화등이 보이네요.

  초격차로 OpenAI진영이 다시 앞서가는 모양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저도 새벽에 일어나자 마자 올라온 영상들과 글을 정리하고 있습니다. ㅎㅎ 영화 HER의 사진이 새벽에 많이 올라왔었는데 저도 안본 영화입니다. 주말에 한번 봐야 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