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기본1과정과 기본2과정 그리고 SwiftUI과정등이 리뉴얼되고 있습니다.
9월에 정식 버전이 나오면 10월과 11월이 항상 바빠집니다. 빠르게 업데이트를 해야하는데
늘 늦게 업데이트를 하네요. 코드는 크게 변한 부분은 없고 툴만 버전업되었습니다.
스위프트도 버전이 꽤 올라왔습니다. 비동기 내용도 이제는 추가해도 무리 없을 것 같습니다.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 루프 엔지니어링 - 에이전트를 프롬프트하는 시스템을 설계하기 (addyo.substack.com) 21 P by GN⁺ 1일전 | ★ favorite | 댓글 4개 코딩 에이전트에게 매 턴마다 직접 프롬프트하던 방식을 끝내고, 에이전트를...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