닷넷 강의를 지금은 하지 않고 있지만 계속 발전하고 있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다중 플랫폼 앱 UI가 제일 맘에 듭니다. ㅎㅎ
https://devblogs.microsoft.com/dotnet/announcing-net-6-preview-1/?WT.mc_id=DOP-MVP-4027259&fbclid=IwAR2O8NMeDmrA9LWog7NFCySVyac8cLzHif8zhh9PrsSd1fJnfKNvR5IEiZI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 루프 엔지니어링 - 에이전트를 프롬프트하는 시스템을 설계하기 (addyo.substack.com) 21 P by GN⁺ 1일전 | ★ favorite | 댓글 4개 코딩 에이전트에게 매 턴마다 직접 프롬프트하던 방식을 끝내고, 에이전트를...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