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3월 7일 목요일

수업을 진행만 하다가 오랜만에 AZ-100과정을 듣고 있습니다.

수업을 진행만 하다가 오랜만에 AZ-100과정을 듣고 있습니다. 유승호 강사님의 멋진 강의를 듣고 있는데 매우 재미있네요. 무료 교육인데 점심까지 제공됩니다. ^^

공부할 꺼리가 참 많아서 좋긴 한데 늘 시간이 부족하네요 ㅎㅎ IaaS, PaaS, SaaS로 진행되는 앞으로의 흐름이 많이 기대됩니다. 오랜만에 시험도 봐야 할 것 같습니다.개발자들에게는 큰 변화의 시기가 다가오는 것 같습니다.

ICBM만 해도 벅찬데... 여기에 포함되어 있는 클라우드가 큰 변화이고 또 기회라고 봅니다. 아마존의 AWS가 선두 주자이긴 하지만 마이크로소프트의 AZURE도 상당히 성장세가 빠릅니다. 또한 IaaS가 아닌 PaaS에서는 MS쪽이 더 앞서가고 있습니다. 시간이 되시는 분들은 강의도 들으시고 미리 준비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무역센터 4층 10호 강의장에서 진행이 됩니다. 다음주와 다다음주도 계속 강의가 진행되니 미리 신청하시고 오시면 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5월 14일 새벽에 chatGPT 4o가 발표되었습니다. 옵티마이즈, 옴니라는 의미인데 실시간 통역, 다자간 회의, 멀티모달 기능의 강화등이 보이네요.

  초격차로 OpenAI진영이 다시 앞서가는 모양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저도 새벽에 일어나자 마자 올라온 영상들과 글을 정리하고 있습니다. ㅎㅎ 영화 HER의 사진이 새벽에 많이 올라왔었는데 저도 안본 영화입니다. 주말에 한번 봐야 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