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3월 2일 토요일

펀샵에서 미니멀3 스탠딩 데스크 320을 구매했습니다. 서서 일하는 책상입니다.

베리데스크를 사용하고 싶었는데 너무 고가라서 구매를 못하고 있었는데 저렴하게 나온 미니멀3 스탠딩 데스크 320을 가져왔습니다.
스탠딩 책상을 직접 보고 구매하고 싶어서 강남의 펀샵에서 한참을 사용해 보았습니다. 일단 책상에 설치해서 사용하고 있는데 꽤 좋은 느낌입니다.
너무 오래동안 앉아 있으면 허리도 아프고 목도 저리고 합니다. 제가 자세가 좋지 않아서 목디스크, 허리디스크를 달고 삽니다. 요즘 열심히 운동하면서 많이 좋아지기는 했는데 그래도 조심하는 편입니다. 1시간정도 앉아서 작업을 하고 나면 20분에서 30분 정도 서서 코딩을 하거나 책을 보거나 글을 작성할 때 사용하려고 합니다. 기존 책상위에 두어도 크기가 그리 크지 않습니다. 가격대도 부담이 없고 잘 산 것 같습니다. 아래의 링크로 걸어 둡니다.

https://www.funshop.co.kr/goods/detail/57572

직접 가져왔습니다. ㅋㅋ 바로 급한대로 식탁에 설치해서 사용해 보았습니다. 편하네요.












신분당선 강남역 지하에 있는 빵집에서 할인 행사를 해서 바로 고로케를 사서 먹으면서 펀샵에 갑니다. ㅎㅎ 고로케가 500원 1000원이면 무척 싼 편입니다. 아마 오늘 할인 행사를 한 것 같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5월 14일 새벽에 chatGPT 4o가 발표되었습니다. 옵티마이즈, 옴니라는 의미인데 실시간 통역, 다자간 회의, 멀티모달 기능의 강화등이 보이네요.

  초격차로 OpenAI진영이 다시 앞서가는 모양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저도 새벽에 일어나자 마자 올라온 영상들과 글을 정리하고 있습니다. ㅎㅎ 영화 HER의 사진이 새벽에 많이 올라왔었는데 저도 안본 영화입니다. 주말에 한번 봐야 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