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페북을 써핑하다가 발견했습니다. 라즈베리파이 보다는 아두이노에 가깝네요. 4$정도 합니다.
https://zdnet.co.kr/view/?no=20210122110752
https://gigglehd.com/gg/hard/9269283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 루프 엔지니어링 - 에이전트를 프롬프트하는 시스템을 설계하기 (addyo.substack.com) 21 P by GN⁺ 1일전 | ★ favorite | 댓글 4개 코딩 에이전트에게 매 턴마다 직접 프롬프트하던 방식을 끝내고, 에이전트를...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