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6월 21일 금요일

선릉역으로 이전한 멀티 캠퍼스 내부 사진들입니다.

지난주에 촬영을 하고 오늘 사진들을 약간씩 보정해 보았습니다. 제가 일하는 교육센터가 이사한지 한달반정도 되었습니다. 고객들 반응은 깨끗하고 고급스럽다는 말을 많이 합니다. 제가 보기에도 새로운 건물에 무척 깨끗하고 사용하기에 좋은 공간입니다.
위 워크라는 회사는 말만 들어보고 사용하기는 처음 사용해 봅니다. 강남, 선릉, 역삼역 주변에 스터디 카페들을 이용해 보았는데 이런 공유 오피스 공간에 들어와 본 것은 처음이네요.

각 층에 강의장이 있고 곳곳에 이런 휴식 공간이 있습니다. 노트북으로 작업할 수 있도록 자리마다 아래쪽이나 옆에 전원 콘센트가 있습니다. 무선 인터넷되고 커피와 약간의 차, 얼음등이 제공됩니다. 일하면 휴식하기에 정말 좋은 공간들입니다.


커피도 있지만 이렇게 3가지 종류의 차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심심할 때 차 한잔 하고 있습니다.


아직은 저도 어색하고 공간에 적응해야 하지만 고객분들은 무척 좋아하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5월 14일 새벽에 chatGPT 4o가 발표되었습니다. 옵티마이즈, 옴니라는 의미인데 실시간 통역, 다자간 회의, 멀티모달 기능의 강화등이 보이네요.

  초격차로 OpenAI진영이 다시 앞서가는 모양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저도 새벽에 일어나자 마자 올라온 영상들과 글을 정리하고 있습니다. ㅎㅎ 영화 HER의 사진이 새벽에 많이 올라왔었는데 저도 안본 영화입니다. 주말에 한번 봐야 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