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2월 8일 금요일

딸래미 선물로 구매한 갤럭시 S9 7만원정도 합니다.

어제 선정릉역 근처를 다녀왔습니다. 요즘은 스팟형태로 갤럭시 S9 64기가 모델이 할부원금이 7만원(고객이 실제로 지불하는 폰의 가격)에 풀리고 있습니다. 한 2주정도 계속 물량이 나오네요. 입학 선물로 어제 구매를 했는데 아이폰을 좋아하는 제 입장에서도 하루정도셋팅하고 사용을 해보니 아이폰 X, XS정도의 하드웨어 성능이 나옵니다. 아이폰 XS가 100만원이 넘는데 가성비를 따지면 정말 훌륭한 기기입니다. 혹시 아이들 선물로 사주시거나 본인 폰을 바꾸려고 하는 분들에게는 추천합니다. ^^  
69000원 요금제를 무조건 6개월을 사용하는 조건이기는 한데 그렇게 해도 45만원(저는 약간 더 싸게 구매했습니다.)정도면 구매가 가능한 조건입니다. 아래의 사진은 제가 사용하는 아이폰 6S Plus모델과 크기를 비교한 사진입니다. 5.5인치인 아이폰 6S Plus모델보다 작으면서 실제 액정의 크기는 더 큰 폰입니다. 빠릿빠릿하네요. 








선정릉역에서 걸어서 코엑스까지 산책을 했습니다. 코엑스에 있는 별빛 도서관에 들립니다. 제가 참 좋아하는 잡지책들입니다. 피씨사랑, VDCM, 스터프같은 카메라, 전자기기 다루는 책들을 무척 좋아합니다. ㅋㅋ 한 2시간 정도 책과 잡지를 보고 왔습니다. 삐에로 쇼핑도 잠시 들려보고 참 시간 보내기 좋은 공간이 코엑스 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5월 14일 새벽에 chatGPT 4o가 발표되었습니다. 옵티마이즈, 옴니라는 의미인데 실시간 통역, 다자간 회의, 멀티모달 기능의 강화등이 보이네요.

  초격차로 OpenAI진영이 다시 앞서가는 모양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저도 새벽에 일어나자 마자 올라온 영상들과 글을 정리하고 있습니다. ㅎㅎ 영화 HER의 사진이 새벽에 많이 올라왔었는데 저도 안본 영화입니다. 주말에 한번 봐야 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