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3월 1일 수요일

2023년 제가 사용하는 장비 리스트입니다.

 

전자기기나 기계장비들을 참 좋아합니다. ㅎㅎ 일종의 병이라고 볼 수 있는데 직업병입니다. 올해도 장비가 꽤 많이 늘어서 한번 일렬로 세워서 촬영해 보았습니다.

보통 교육센터에서 교육이 있으면 간단하게 아이폰X, 아이패드미니5, 에어팟, 애플워치정도만 챙겨서 나갑니다. 제가 처음 가보는 장소라면 맥북 m1과 마우스, 키크론 K3 무선 키보드를 같이 챙겨서 갑니다.


티티카카 P8을 9년정도 사용했는데 에이스오픽스로 업그레이드했습니다. 이번 봄에 열심히 라이딩하려고 합니다. ㅎ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5월 14일 새벽에 chatGPT 4o가 발표되었습니다. 옵티마이즈, 옴니라는 의미인데 실시간 통역, 다자간 회의, 멀티모달 기능의 강화등이 보이네요.

  초격차로 OpenAI진영이 다시 앞서가는 모양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저도 새벽에 일어나자 마자 올라온 영상들과 글을 정리하고 있습니다. ㅎㅎ 영화 HER의 사진이 새벽에 많이 올라왔었는데 저도 안본 영화입니다. 주말에 한번 봐야 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