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developer.apple.com/videos/play/wwdc2021/102/
마이크로소프트의 에저에 먼저 적용되었던 내용이 제가 보기에는 그대로 복사되었습니다. ㅎㅎ
애플은 항상 조금 늦게 좀 더 쓸만하게 만드는 것 같습니다. 마소의 DevOps와 상당히 비슷합니다.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 루프 엔지니어링 - 에이전트를 프롬프트하는 시스템을 설계하기 (addyo.substack.com) 21 P by GN⁺ 1일전 | ★ favorite | 댓글 4개 코딩 에이전트에게 매 턴마다 직접 프롬프트하던 방식을 끝내고, 에이전트를...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