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버전도 큰 변화없이 흘러갑니다. ~~
벌써 Xcode가 13버전입니다. 아직은 베타버전이고 10월초면 정식 버전이 나올 것 같습니다. ~~
새로 나올 아이폰이 기대되긴 합니다. ㅎㅎ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 루프 엔지니어링 - 에이전트를 프롬프트하는 시스템을 설계하기 (addyo.substack.com) 21 P by GN⁺ 1일전 | ★ favorite | 댓글 4개 코딩 에이전트에게 매 턴마다 직접 프롬프트하던 방식을 끝내고, 에이전트를...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