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8월 8일 토요일

애플와치를 사용하면서 하루 13,000보 이상을 2년째 걷고 있습니다.

코로나로 일상에 많은 변화가 있었습니다. 아무래도 일이 줄어들고 산책하는 시간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번주부터 다시 헬쓰도 시작하고 산책과 운동에 좀 더 시간을 사용하려고 합니다.

애플와치3를 2년이상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제는 아침에 애플와치를 차고 나가지 않으면 좀 허전합니다. 거의 만보계로만 사용하고 있긴 합니다. ㅎㅎ

아무래도 건강에 좀 더 신경을 써야 할 나이여서 먹는 것, 걷는 것, 운동에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활동량이 크게 줄어드니 더 몸을 움직이려고 합니다.

피터 드러커의 말처럼 측정해야 개선할 수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 하루 활동량, 소비 칼로리, 걸음수, 심장박동수를 매일 측정해 주니 애플의 이런 생태계가 고마울 따름입니다.

아이폰에서 1년 걸음수를 확인하면 13,624걸음이 평균임을 알 수 있습니다. 열심히 걸었네요. ㅎㅎ





최근 주와 달을 보면 16,000보 정도 됩니다.



1년 평균을 보면 13,624보 정도 됩니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5월 14일 새벽에 chatGPT 4o가 발표되었습니다. 옵티마이즈, 옴니라는 의미인데 실시간 통역, 다자간 회의, 멀티모달 기능의 강화등이 보이네요.

  초격차로 OpenAI진영이 다시 앞서가는 모양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저도 새벽에 일어나자 마자 올라온 영상들과 글을 정리하고 있습니다. ㅎㅎ 영화 HER의 사진이 새벽에 많이 올라왔었는데 저도 안본 영화입니다. 주말에 한번 봐야 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