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6월 24일 수요일

WWDC 2020 Introduction to SwiftUI 영상을 보고 있습니다.


처음 접근하시는 분들을 위한 세션입니다. 자막을 켜고 보면 됩니다. ㅎㅎ
약 1시간정되는 분량입니다. 쉽고 재미있습니다.


https://developer.apple.com/videos/play/wwdc2020/10119





xCode 12 프리뷰가 이제 제공됩니다. 열심히 교재 업데이트를 해야 겠습니다.
프리뷰 속도가 느리고 안되는 것도 있고 말이 많았는데 좀 더 안정화 되었는데 테스트 중입니다.




애플의 영상 퀄리티가 상당합니다. 깨끗하게 녹화 방송으로 제공되네요. 일년이 지나도 못보는 경우가 많아서 나오면 바로 바로 볼 필요가 있습니다.

아이폰12, xCode 12, macOS 빅서를 준비해야 합니다.









기존 테이블뷰와 오토레이아웃을 다루는 것을 생각하면 매우 편리해졌습니다. ㅎㅎ




네비게이션뷰를 추가한 경우입니다.


커스텀셀을 추가한 코드입니다.








상단의 라이브 프리뷰로 바로 테스트 가능




영상이 꽤 볼만합니다. ㅎㅎ 추천합니다. 















멀티 플랫폼에 대한 지원이 보다 강화되었네요. 

열심히 공부해야 겠습니다. 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5월 14일 새벽에 chatGPT 4o가 발표되었습니다. 옵티마이즈, 옴니라는 의미인데 실시간 통역, 다자간 회의, 멀티모달 기능의 강화등이 보이네요.

  초격차로 OpenAI진영이 다시 앞서가는 모양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저도 새벽에 일어나자 마자 올라온 영상들과 글을 정리하고 있습니다. ㅎㅎ 영화 HER의 사진이 새벽에 많이 올라왔었는데 저도 안본 영화입니다. 주말에 한번 봐야 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