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6월 22일 월요일

2020년 애플 WWDC를 지금 보고 있습니다. 애플 화이팅~~

아침에 일어나서 지금 보고 있습니다. 키노트는 자막도 올라오네요.

https://www.apple.com/apple-events/june-2020/









팀쿡의 얼굴도 페더레기 얼굴도 이제는 반갑네요.






App Library라고 부르네요.




각 카테고리에 앱들을 담아둘 수 있습니다. 자동으로 배치도 되네요. 위젯 기능이 상당히 강화되었습니다.







위젯을 보면 마이크로소프트의 타일 UI가 생각나기도 합니다. PIP가 이제 됩니다. ㅋㅋ



시리 디자인도 변경됨
메모지에 대한 소개 
디지털카 키에 대한 소개도 있네요. 아이폰을 카의 키로 사용하는 데모입니다. 


아무래도 ARM기반으로 맥이 변경되면서 iOS앱이 실행되는 부분이 흥미롭네요. 이제 인텔의 시대가 저물고 ARM으로 더욱 더 대세가 넘어가는 시기인가 봅니다. 


iPadOS 14 100만개의 아이패드 전용 앱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5월 14일 새벽에 chatGPT 4o가 발표되었습니다. 옵티마이즈, 옴니라는 의미인데 실시간 통역, 다자간 회의, 멀티모달 기능의 강화등이 보이네요.

  초격차로 OpenAI진영이 다시 앞서가는 모양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저도 새벽에 일어나자 마자 올라온 영상들과 글을 정리하고 있습니다. ㅎㅎ 영화 HER의 사진이 새벽에 많이 올라왔었는데 저도 안본 영화입니다. 주말에 한번 봐야 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