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5월 24일 일요일

마이크로소프트 빌드 2020 요약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전체 영상을 보기는 어려워서 약간의 요약집이 있으면 도움이 됩니다.
김영욱 부장님 요약 영상 링크를 걸어드립니다. ^^


https://www.youtube.com/watch?v=0IULURrhIvw&feature=youtu.be&fbclid=IwAR2hzZrB040s1H_xNleObrnF5cTTLPqRqURL0FCdNTMUwqDtAjiYr6fk0K0




작년은 54개국에 에저 센터가 있음













이제는 61개로 늘어남




두달만에 갑자기 온라인, 디지털로 진행되는 회사들이 많았다는 이야기가 나오네요. 스캇 구슬리 오랜만에 봅니다.


깃허브의 약진
3천6백만 사용자(개발자) ==> 5천만 사용자(개발자)





3가지로 말한다.
마이크로소프트 클라우드는 마이크로소프트365와 다이나믹스 365, 파워 플랫폼으로 구성되어 있다.




파워 플랫폼은 일반인들을 위한 플랫폼이다.
오피스에 관련된 것을 앱으로 만들어서 사용할 수 있다. 머글들이 사용할 수 있는 간단한 방법이네요. ㅎㅎ




에저 데이터쪽도 상당히 보강되고 있습니다.







온라인 컨퍼런스의 다양함을 잘 담아냄.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행사 모델을 보여줌.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의 빌드 행사가 5월 20일부터 시작되었습니다.

 간단한 등록 절차를 거치고 나면 온라인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ㅎㅎ  저도 주말에 볼 생각입니다. 올해는 등록을 해야 전체 세션을 볼 수 있네요.  마소의 코파일럿 + PC에 대한 소개 영상입니다. 맥북과의 경쟁을 통해서 더 좋은 제품들이 나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