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5월 19일 화요일

빌드 2020 온라인으로 보고 있는데 파이썬 + 비주얼 스튜디오 코드 세션이 있네요.

이미 파이썬 입문과 파이썬 핵심 과정에서는 Visual Studio Code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윈도우나 맥에서도 거의 동일하게 작동합니다. 너무 좋은 툴입니다. ~~

세션에서는 파이썬 3.8을 사용하고 있네요. 제가 모르는 부분이 있는지 들어보고 있는데 재미있네요.









주피터 노트북 지원이 추가되었고
(ipynb파일을 바로 오픈할 수 있음)





하단 환경을 통해 버전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JavaScript와 TypeScript에 대한 First class 지원이 추가됨.
린팅 기능도 추가됨(pylint)




마이크로소프트의 최근 오픈 소스에 대한 지원, 파이썬의 대한 지원이 상당합니다. ~~
함수에 대한 정의로 이동도 지원이 되는군요. 몰랐습니다. ㅎㅎ



심심했는데 열심히 집에서 보고 있습니다. ㅎㅎ


플라스크 지원 기능도 강화되었네요.




httpx
numpy
pillow
wordcloud
beautifulsoup4
matplotlib
flask
지원이 더욱 좋아졌다.



GitHub repo에 바로 배포할 수도 있다.





웹앱을 실행하고 디버깅하는 기능도 향상됨





굉장히 재미있는 사용법과 팁들이 많이 나오네요.





테스팅 기능도 지원하는 군요.





파이썬 진영은 모듈들이 많아서 이런 모듈 사용해 보는 것도 일입니다. ㅠㅠ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5월 14일 새벽에 chatGPT 4o가 발표되었습니다. 옵티마이즈, 옴니라는 의미인데 실시간 통역, 다자간 회의, 멀티모달 기능의 강화등이 보이네요.

  초격차로 OpenAI진영이 다시 앞서가는 모양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저도 새벽에 일어나자 마자 올라온 영상들과 글을 정리하고 있습니다. ㅎㅎ 영화 HER의 사진이 새벽에 많이 올라왔었는데 저도 안본 영화입니다. 주말에 한번 봐야 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