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5월 9일 수요일

2018년 마이크로소프트 빌드 행사의 키노트를 30분으로 요약한 김영욱 에반젤리스트의 영상입니다.



며칠간 동영상 강의 녹화가 있어서 바쁘네요. 오늘 저녁에 잠시 시간을 내서 빌드 행사 요약본을 보고 있습니다.
구글의 구글I/O 행사, 마이크로소프트의 빌드 행사, 애플의 WWDC가 매년 봄에 열리는 개발자 행사입니다. 올해는 애플의 WWDC가 6월로 연기되면서 다른 행사들이 먼저 올라오네요.
김영욱 에반젤리스트의 요약본 동영상 주소입니다. 한번 꼭 보시기를 추천합니다.
2020년에 예상되는 스마트 시티와 디바이스, 데이터량에 대한 예상치입니다. 엄청나네요.


에저 엣지기술을 소개하면서 dji의 드론으로 송유관의 크랙을 자동 감지하는 영상입니다. 


키넥트가 프로젝트 키넥트라는 이름으로 돌아왔네요.

흥미롭게 보는 있는 분야가 MR(믹스드 리얼리티)입니다. 가상현실과 증강현실을 혼합해서 사용합니다. 





ASP.NET의 아버지로 불리는 스캇 구슬리입니다. 매년 빌드 영상을 통해 만나고 있습니다.





에저의 인지서비스가 하나의 API세트 덩어리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개발자들이 API레벨로 AI를 접근할 수 있습니다.




파이썬 수업에서 사용하는 아나콘다 패키지의 주피터 노트북을 보는 것 같은 영상입니다. 에저에서 제공됩니다. 파이썬 수업에서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5월 14일 새벽에 chatGPT 4o가 발표되었습니다. 옵티마이즈, 옴니라는 의미인데 실시간 통역, 다자간 회의, 멀티모달 기능의 강화등이 보이네요.

  초격차로 OpenAI진영이 다시 앞서가는 모양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저도 새벽에 일어나자 마자 올라온 영상들과 글을 정리하고 있습니다. ㅎㅎ 영화 HER의 사진이 새벽에 많이 올라왔었는데 저도 안본 영화입니다. 주말에 한번 봐야 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