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개인 사정이 있어서 참석을 못할 것 같습니다. 토요일마다 녹화를 해야 되서 참석을 못합니다.
재미있는 생성형 AI관련 세미나입니다. ^^
https://festa.io/events/4425?fbclid=IwAR2bn_5NUVVadBFCUM-O_BZx8plBrbhMVBfWh8cUVh9nhyJpamdNyYGpOpI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 루프 엔지니어링 - 에이전트를 프롬프트하는 시스템을 설계하기 (addyo.substack.com) 21 P by GN⁺ 1일전 | ★ favorite | 댓글 4개 코딩 에이전트에게 매 턴마다 직접 프롬프트하던 방식을 끝내고, 에이전트를...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