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0월 14일 일요일

5월과 6월 그리고 9월과 10월이 산책하기에 가장 좋은 계절입니다.

아침 저녁으로는 춥네요. 그래도 산책하기 좋은 날씨 입니다. ㅎㅎ
아침에 댕댕이 데리고 산책하고 오후에 을지로입구역에 있는 로얄호텔 결혼식에 다녀왔습니다. 을지로입구역에서 숭례문, 덕수궁 돌담길을 걸어서 광화문역으로 걸어왔습니다.
오늘도 15000보는 걸었네요. 가능하면 많이 걸을려고 노력하는데 날씨가 도와주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루프 엔지니어링 - 에이전트를 프롬프트하는 시스템을 설계하기 - 링크 걸어둡니다.

  ▲ 루프 엔지니어링 - 에이전트를 프롬프트하는 시스템을 설계하기 (addyo.substack.com) 21 P by GN⁺ 1일전 | ★ favorite | 댓글 4개 코딩 에이전트에게 매 턴마다 직접 프롬프트하던 방식을 끝내고, 에이전트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