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0월 14일 일요일

5월과 6월 그리고 9월과 10월이 산책하기에 가장 좋은 계절입니다.

아침 저녁으로는 춥네요. 그래도 산책하기 좋은 날씨 입니다. ㅎㅎ
아침에 댕댕이 데리고 산책하고 오후에 을지로입구역에 있는 로얄호텔 결혼식에 다녀왔습니다. 을지로입구역에서 숭례문, 덕수궁 돌담길을 걸어서 광화문역으로 걸어왔습니다.
오늘도 15000보는 걸었네요. 가능하면 많이 걸을려고 노력하는데 날씨가 도와주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5월 14일 새벽에 chatGPT 4o가 발표되었습니다. 옵티마이즈, 옴니라는 의미인데 실시간 통역, 다자간 회의, 멀티모달 기능의 강화등이 보이네요.

  초격차로 OpenAI진영이 다시 앞서가는 모양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저도 새벽에 일어나자 마자 올라온 영상들과 글을 정리하고 있습니다. ㅎㅎ 영화 HER의 사진이 새벽에 많이 올라왔었는데 저도 안본 영화입니다. 주말에 한번 봐야 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