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9월 10일 월요일

제2롯데월드 스카이 31 다녀오신분들 많이 계시죠?

저는 모르고 있다가 동료 강사들이 얘기를 해주어서 몇주전에 다녀왔습니다. 나름 주말에 나들이하고 식사하기에 좋은 곳으로 생각됩니다. 스카이 31이라는 푸드코드입니다. 1층에서 별도의 줄을 서서 입장을 합니다. 입장을 하려면 입장권을 미리 받아야 합니다. 저는 주말에 20분정도 기다렸던 것 같습니다.
식사도 1만원대부터 있고 뷰가 상당히 이쁩니다. 주말에 가족들과 나들이 가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대만의 101빌딩에 올라갔던게 가장 높은 빌딩으로 기억하는데 제2롯데월드도 무척 높은 건물이더군요. 31층만 가도 뷰가 이쁩니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의 빌드 행사가 5월 20일부터 시작되었습니다.

 간단한 등록 절차를 거치고 나면 온라인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ㅎㅎ  저도 주말에 볼 생각입니다. 올해는 등록을 해야 전체 세션을 볼 수 있네요.  마소의 코파일럿 + PC에 대한 소개 영상입니다. 맥북과의 경쟁을 통해서 더 좋은 제품들이 나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