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2월 27일 월요일

앞으로는 Xamarin Studio 보다는 Visual Studio for Mac을 사용해야 합니다.

맥에서 자마린 기반으로 개발할 때 앞으로는 Visual Studio for Mac을 사용해야 합니다. 비주얼스튜디오로 계속 기능이 추가되고 있어서 앞으로는 이런 방향으로 진행된다고 들었습니다.

비주얼스튜디오 2017도 올해 3월에 발표됩니다. Xamarin.iOS의 경우 윈도우 보다는 맥에서 작업하기가 수월했는데 역시 Visual Studio for Mac Preview를 설치하고 있습니다. 기존 사용하던 맥프레가 용량이 부족해서 초기화하고 새로 설치하고 있습니다.





최근 버전은 iOS 10.4로 설치되네요. 

설치에 거의 하루가 걸렸습니다. 상당히 큰 패키지로 설치되는 것이 아직은 문제점입니다. 
그동안 안드로이드 에뮬레이터 때문에 문제가 있었는데 클린 설치를 하고 나서 잘 동작합니다. 설치해서 양쪽 진영만 잘 동작하면 큰 무리는 없어 보입니다.






맥프레 256G에 맥을 새로 설치하고 Xcode 8.2, Visual Studio for Mac을 설치하고 패러럴즈로 윈도우10에 오피스 2016까지 설치하고 나서 설치 용량입니다. 아직은 널널한데 테스트로 프로젝트를 만들면 거의 50메가에서 100메가씩 만들어집니다. 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5월 14일 새벽에 chatGPT 4o가 발표되었습니다. 옵티마이즈, 옴니라는 의미인데 실시간 통역, 다자간 회의, 멀티모달 기능의 강화등이 보이네요.

  초격차로 OpenAI진영이 다시 앞서가는 모양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저도 새벽에 일어나자 마자 올라온 영상들과 글을 정리하고 있습니다. ㅎㅎ 영화 HER의 사진이 새벽에 많이 올라왔었는데 저도 안본 영화입니다. 주말에 한번 봐야 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