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9월 9일 월요일

애플 이벤트, 아이폰16과 애플 인텔리젼스가 나왔네요.

 

새벽에 일어나자 마자 바로 애플 이벤트를 시청했습니다. 1:30분정도 보았는데 출근을 해야 해서 ㅋㅋ 끝부분을 아직 시청을 못했습니다.

한가지 실망스러운 것은 애플 인텔리젼스가 베타버전이라는 겁니다. 그리고 다음달부터 영어로 서비스가 되고 내년초에 중국어, 일본어 서비스가 되는데 한국어는 아직 없습니다. 이번에 1차 출시국에 되서 9월 20일부터 아이폰16, 16프로, 에어팟4, 애플워치10이 판매가 되는데 소프트웨어적인 부분은 좀 아쉽네요.

가격은 애플의 기존 사악한(?) 가격을 생각하면 나름 좋게 나온 것 같습니다. 제가 가진 애플 제품들이 오래된 제품들이 많아서 조금씩 업그레이드를 해야 하는데 지갑 사정이 ㅋㅋ 추석 선물로 받으면 좋겠지만 하나씩 장만해야 할 것 같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개발 과정 교재 업데이트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ㅎㅎ

 항상 가을이 되면 iOS업데이트와 Xcode업데이트가 있어서 강의가 없어도 바쁘게 교재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ㅎㅎ 크게 변경된 부분은 없습니다. 거의 동일합니다. iOS는 18버전이고 Xcode는 16버전입니다.  다만 Xcode에서 AI기능의 도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