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가를 하는 로봇입니다. ㅎㅎ
스스로 켈리브레이션을 하고 일을 하는 작년보다는 좀 더 발전된 모습을 보여주네요. ~~
https://www.youtube.com/watch?v=3hxwpn6XaTg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 루프 엔지니어링 - 에이전트를 프롬프트하는 시스템을 설계하기 (addyo.substack.com) 21 P by GN⁺ 1일전 | ★ favorite | 댓글 4개 코딩 에이전트에게 매 턴마다 직접 프롬프트하던 방식을 끝내고, 에이전트를...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