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로 인해 하이브리드 워킹이 대세가 되고 있습니다.
이제는 노동자들이 회사, 거점 오피스, 집에서 자유롭게 근무하는 시대가 열리고 있습니다. 디지털 노마드가 좀 주춤하기는 하지만 저는 참 좋아합니다. ㅎㅎ
https://www.youtube.com/watch?v=uwutHtN-ks0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 루프 엔지니어링 - 에이전트를 프롬프트하는 시스템을 설계하기 (addyo.substack.com) 21 P by GN⁺ 1일전 | ★ favorite | 댓글 4개 코딩 에이전트에게 매 턴마다 직접 프롬프트하던 방식을 끝내고, 에이전트를...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