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도 iOS26으로 업데이트를 했습니다. 생각보다 UI가 멋지네요. ㅎㅎ
아이패드도 padOS26으로 업데이트를 하고, macOS도 타호로 아침에 업데이트를 했습니다.
애플이 욕을 많이 먹었지만 그럼에도 준비를 많이 한 것 같습니다. 커서와 클로드 코드를 사용해서 LLM코딩을 했는데 이제는 Xcode내부에 준비되어 있습니다. ~~ 와우 좋네요.
▲ 루프 엔지니어링 - 에이전트를 프롬프트하는 시스템을 설계하기 (addyo.substack.com) 21 P by GN⁺ 1일전 | ★ favorite | 댓글 4개 코딩 에이전트에게 매 턴마다 직접 프롬프트하던 방식을 끝내고, 에이전트를...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