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9월 17일 수요일

Xcode 26을 설치했습니다. macOS가 타호로 변경되고, LLM도 잘 동작을 합니다. ㅎㅎ

아이폰도 iOS26으로 업데이트를 했습니다. 생각보다 UI가 멋지네요. ㅎㅎ 

아이패드도 padOS26으로 업데이트를 하고, macOS도  타호로 아침에 업데이트를 했습니다. 

애플이 욕을 많이 먹었지만 그럼에도 준비를 많이 한 것 같습니다. 커서와 클로드 코드를 사용해서 LLM코딩을 했는데 이제는 Xcode내부에 준비되어 있습니다. ~~ 와우 좋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루프 엔지니어링 - 에이전트를 프롬프트하는 시스템을 설계하기 - 링크 걸어둡니다.

  ▲ 루프 엔지니어링 - 에이전트를 프롬프트하는 시스템을 설계하기 (addyo.substack.com) 21 P by GN⁺ 1일전 | ★ favorite | 댓글 4개 코딩 에이전트에게 매 턴마다 직접 프롬프트하던 방식을 끝내고, 에이전트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