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는 글이여서 링크를 가져왔습니다. ㅎㅎ
미국의 노동 문화가 참 부럽기도 합니다.
저는 외국계 회사를 다녀본 경험이 없어서 지인들을 통해서만 듣고 있습니다. 한국 마소에 있는 분도 있고, 구글이나 아마존에 다니는 지인들도 있습니다. 잘 정리된 글이 있어서 다시 한번 보고 있습니다.
▲ 루프 엔지니어링 - 에이전트를 프롬프트하는 시스템을 설계하기 (addyo.substack.com) 21 P by GN⁺ 1일전 | ★ favorite | 댓글 4개 코딩 에이전트에게 매 턴마다 직접 프롬프트하던 방식을 끝내고, 에이전트를...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