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보고 있는 행사가 3가지 입니다. 마소의 빌드, 애플의 WWDC, 그리고 AWS행사에 참석하고 있습니다. 제가 강의하는 분야이기도 하고 개인적인 관심사를 가지고 있어서 이기도 합니다. ㅎㅎ
아래의 링크로 접속하시면 됩니다.
https://mybuild.microsoft.com/en-US/home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 루프 엔지니어링 - 에이전트를 프롬프트하는 시스템을 설계하기 (addyo.substack.com) 21 P by GN⁺ 1일전 | ★ favorite | 댓글 4개 코딩 에이전트에게 매 턴마다 직접 프롬프트하던 방식을 끝내고, 에이전트를...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