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7월 20일 월요일

일본 오사카, 교토, 나라, 고베 가족 여행 #1


2015년 7월 15일에서 19일까지 4박 5일 일정으로 가족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너무 짧은 일정이여서 아쉽기는 하지만 다음에 기회가 있겠죠...

사용한 비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항공권 skyscanner에서 검색해서 피치 항공을 이용했습니다. 109만원(일인당 27만원)
숙박은 다니마치 규초메역 근처에 있는 Weekly Uehonmachi Hotel을 1박에 7만원 정도에
예약을 했습니다. 비즈니스 호텔 구하기가 하늘에 별따기라 어렵게 이틀을 검색해서 겨우 예약을 했습니다. 아마 성수기에 돌입해서 그런 것 같습니다. 해서 3박에 44만원정도 들었고, 환전은 1023000원을 110000엔으로 환전했습니다. 우리 은행에서 75프로 우대로 환전했는데 4000엔이 남았습니다. 쇼핑할 시간이 없어서 약간 돈이 남은 것 같습니다.
약 260만원정도 총 여행경비로 지불했습니다(항공권, 숙박, 교통비와 식대).


오사카를 거점으로 해서 오사카 이틀, 교토 하루, 나라와 고베를 묶어서 하루를 다녔습니다. 아이폰으로 촬영한 지역 정보가 나오네요.

스탭즈 앱으로 체크한 걸음수입니다. 하루 3만5천보를 걸었네요! 

오전에 오사카성 투어 

덴노지에 있는 동물원과 덴덴타운, 센세카이 주변을 투어 

덴포잔의 대관람차 주변 투어 

교토역 근처의 히가시혼간지, 니시혼간지 투어 

나라 공원 투어 

고베 산노미야 역 근처 유럽풍 건물들 투어 

런키퍼 앱으로 체크한 이동 경로들입니다. 중간에 미처 체크를 못한 경로도 있지만 비교적 상세하게 체크를 했습니다. 



위클리 우에혼마치 호텔입니다. 비교적 넓고 시설은 약간 낡았지만 덴덴타운, 난카이 난바역, 닛본바시 역에서 가까운 편입니다. 첫날 난카이 난바역에서 숙소까지 걸어서 25분정도에 이동했습니다. 








패밀리 마트에서 구매했는데 0.8도 정도의 과일 맥주입니다. 신기해서 구매했는데 처음보는 맥주입니다. 개당 120엔에서 140엔 정도 입니다. 




 숙소 맞은편에 있는 규동을 파는 집입니다. 보통 290엔에서 800엔정도면 아침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주로 아침을 여기서 해결했습니다.





오사카 공원을 오전에 투어했는데 날씨가 무척 좋아서 재미있게 다녔습니다.


역사 박물관입니다. 















중고로 파는 맥북프로와 맥북에어 입니다. 


구매할려던 스컬프트 마우스인데 국내가 더 쌉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일론 머스크' '젠슨 황' AI 리더들, 그들의 성공 비결은 바로 이것 - 누가 부자가 되는가 영상입니다. ㅎㅎ

  책을 통해서만 접했던 내용들을 영상으로 보니 더 실감이 납니다. KBS에서 방송된 내용인데 주말에 보시면 좋은 영상입니다. 엔비디아의 주가가 이해가 됩니다. ㅋㅋ 생각보다 미국시장이 강한 것이 AI는 거의 미국과 중국이 주도하는 시장이 되고 있습...